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의 풍경과 해양레저로 즐기는 행복한 여행"

by 금융 한줌 2023. 11. 13.
반응형

거제가볼만한곳

거제가볼만한곳: 선착장에서 시작하는 풍경

거제는 그 매력적인 풍경으로 유명한 가장자리 도시입니다. 거제에는 선착장이 있는데, 처음에는 다소 오르막길이 있지만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올라가며 구경할 만한 꽃들과 나무들이 있는 거제의 매력적인 장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선착장에서의 풍경

거제의 선착장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선착장에서 시작하는 여행은 멋진 해변과 푸른 동해바다를 감상하며 시작됩니다. 해안선을 따라 산책을 즐기며 신선한 바다 공기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꽃들의 아름다움

선착장 부근에는 다양한 꽃들이 피어있습니다. 봄에는 산수유와 진달래 등 꽃들의 향기로운 향연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해바라기와 루피네스쿨룸 등 화려한 꽃들이 선착장 주변을 물들입니다.

가을에는 억새와 국화, 갈잎나무 등 가을의 풍성한 색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로 인해 선착장에서의 산책이 더욱 풍성해지는 것입니다.

3. 나무들의 그늘 아래

선착장 주변에는 많은 나무들이 우거져 있습니다.

그늘을 만드는 나무들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습니다. 나무의 그늘 아래에서 바닷가 풍경을 감상하며 시원한 바다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무들은 녹색을 띠고 있어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줍니다.

거제의 선착장은 다소 올라가야하지만 그리 힘들지 않으며, 올라가면서 구경할 만한 꽃들과 나무들이 있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선착장에서의 풍경은 매 시즌마다 변화하는데, 계절마다 다른 아름다움을 선물해줍니다. 거제를 방문할 때는 선착장에서 출발하여 풍경을 즐겨보세요!

거제가볼만한곳인 보타니아를 관람하며 거제의 매력을 몸소 느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관람로를 따라 올라갔는데, 경치가 아름다워서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보타니아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1. 보타니아의 위치: 보타니아는 거제의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관람로 시작: 보타니아 입구에서는 관람로가 시작됩니다.

3. 관람로 경로: 관람로를 따라 올라가면서 거제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경치 감상: 보타니아의 관람로는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며,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5. 눈길을 사로잡는 풍경: 관람로를 따라가다 보면 바다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휴식 공간: 관람로 중간 중간에는 휴식하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7. 특별한 장소: 보타니아의 관람로를 따라가면 여러 특별한 장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보타니아의 관람로를 따라가면서 거제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거제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명소입니다. 거제가볼만한곳 중 보타니아를 반드시 놓치지 마세요!
장소 특징
보타니아 입구 관람로 출발 지점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예술적으로 담은 입구입니다.
관람로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며,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관람로입니다.

휴식 공간 중간 중간에는 쉬기 좋은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장소 보타니아 관람로를 따라가면 여러 특별한 장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 보타니아의 위치는 거제의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보타니아의 관람로는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며,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 관람로를 따라가다 보면 바다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관람로 중간 중간에는 휴식하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보타니아의 관람로를 따라가면 여러 특별한 장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 거제가볼만한곳 이곳에서 인증샷을 많이 찍기 때문에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외도는 거제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인증샷을 찍기 위해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외도에 도착하면 외도 보타니아 글씨가 쓰여있는 장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금강을 감상한 후에는 다음 목적지인 외도로 입항합니다.

    외도는 거제에서 가장 아름다운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매력과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습니다. 외도에 도착하면,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안 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외도 해안에 위치한 인기있는 관광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은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도 보타니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찍은 인증샷은 꼭 한 번쯤 기념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장소입니다.

    외도로 들어선다는 것은 거제에서 더욱 넓은 곳으로 뻗어나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외도는 그 자체로도 관광 명소로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곳에서 출발하면 거제의 다른 명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외도로 거제에서 가볼만한 곳들을 방문하면, 다양한 관광 명소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도에서는 해안 경치를 감상하고,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서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가볼만한곳 외도에서 사람들이 많이 찍는 인증샷을 즐기기 위해서는 조금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풍경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거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외도를 꼭 방문해보세요.

    거제가볼만한곳에는 상당히 많은 배들이 입항하기 때문에, 자신이 타고 온 배를 꼭 기억해야 합니다. 그 중 하나가 '외도 보타니아'입니다.

    이 곳은 1970년대에 이창호씨와 최호숙씨가 섬을 사들여 약 40년간 정원으로 가꾼 곳입니다. '겨울연가'라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ummary - 거제가볼만한곳에는 다양한 배들이 입항합니다.

    - '외도 보타니아'는 1970년대에 이창호씨와 최호숙씨가 섬을 사들여 정원으로 만든 곳입니다. - '겨울연가'는 이곳에서 촬영되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름 조성 시기 촬영 드라마
    외도 보타니아 1970년대 '겨울연가'


    모범택시2 드라마 촬영지

    거제가볼만한곳 지난 주말에 거제도를 여행하였습니다.

    거제도에 있으면서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모범택시2 드라마 촬영지로도 나왔던 거제도 주변 외도를 가기로 하였습니다. 참고로 외도만 갈 수 있는 상거제 여행을 하면서섬 여행을 한 번 가야거제가볼만한곳입니다.

    모범택시2는 최근에 방영된 인기 드라마로, 그 중 일부는 거제도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명소들을 직접 방문하여 드라마 속 주인공들처럼 느껴보고 싶다면 거제도 외도에 위치한 이곳을 꼭 방문해보세요!

    거제도 외도는 아름다운 풍경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드라마 촬영지뿐만 아니라 예술인체험장, 풍경이 아름다운 해안도로, 다양한 해수욕장 등 많은 관광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거제도 외도는 해산물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니, 근처에 오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거제도 외도를 방문했을 때 추천하는 관광 명소 목록입니다:

    1. 모범택시2 드라마 촬영지
    2. 예술인체험장
    3. 풍경이 아름다운 해안도로
    4. 다양한 해수욕장

    이 외에도 거제도 외도에는 다양한 명소와 맛집이 존재하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거제도에서 모범택시2 드라마 촬영지로의 여행은 꼭 추천드리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명소 소개
    모범택시2 드라마 촬영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외도
    예술인체험장 다양한 예술 체험 프로그램이 있는 장소
    풍경이 아름다운 해안도로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도로
    다양한 해수욕장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해변

    거제가볼만한곳으로 외도 보타니아가 있습니다.

    이곳은 거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외도 보타니아에 가는 것은 시간적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오는 날씨가 좋지 않더라도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외도 보타니아를 가는 배편, 시간, 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외도 보타니아 간단 정보: -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외도동 (지번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동 645-17) - 운영 시간: 매일 09:00 ~ 18:00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주세요) - 입장료: 성인 5,000원 / 어린이 3,000원 / 군인 3,000원 / 경로 3,000원 - 주요 관광 명소: 보타니아 거제박물관, 외도 보타니아 전망대, 외도 보타니아 해상열차 등 외도 보타니아 방문 팁: - 교통: 자가차량을 이용하거나 거제여객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외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시간: 보타니아를 전체적으로 즐기기 위해 약 반일에서 1일 정도의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 기타: 외도 보타니아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므로, 미리 방문 일정을 조정하여 혼잡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해 외도 보타니아를 방문하시면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항상 아름다운 경관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외도 보타니아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강한 파도와 바람, 태양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섬 거제에서 요트, 윈드서핑 세일링, 뉴트렌드 해양레저 체험을 통한 행복한 추억을 듬뿍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1. 거제는 파도와 바람이 강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아름다운 섬은 해양 레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요트, 윈드서핑, 세일링과 같은 다양한 해양 활동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2. 요트는 바다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수단입니다. 거제에서는 다양한 요트 체험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요트를 타고 여행하면서 녹색 해안과 푸른 바다를 만끽해보세요.
    3. 윈드서핑은 바람을 이용하여 파도 위에서 서핑하는 스포츠입니다.

      거제는 강한 바람과 파도로 유명하기 때문에 윈드서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윈드서핑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경험하고 환상적인 파도 위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을 느껴보세요.
    4. 세일링은 해양 레저 중에서도 인기있는 활동입니다. 거제에서는 다양한 세일링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부드러운 바람을 맞으며 세일링을 즐기면 일상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거제는 해양 레저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뉴트렌드 해양레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포츠와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도전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예마루에서는 직접 농사지은 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거제가볼만한곳

    예마루는 거제에서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농사지은 재료로 만든 식사를 제공합니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사용하여 만든 요리들은 영양가가 높고 맛도 훌륭합니다.


    구분 메뉴 가격
    한식 비빔밥 10,000원
    양식 스테이크 20,000원
    일식 초밥 15,000원

    예마루에서는 건강과 맛이 함께 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자연의 맛을 느끼며 거제 여행을 즐기세요.

    1993년에 개장한 거제가볼만한곳은 거제시청에서 관리하는 휴양림입니다. 이 휴양림은 해발 565m의 노자산 동쪽 중턱에 위치해 있으며, 완만한 경사지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휴양림 중간을 계곡이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이 곳의 구역 면적은 120㎡이며, 1일 수용 인원은 600명입니다. 다음은 거제가볼만한곳의 주요 정보입니다:
    1. 개장 연도: 1993년
    2. 관리 기관: 거제시청
    3. 위치: 거제시 해발 565m의 노자산 동쪽 중턱
    4. 면적: 120㎡
    5. 1일 수용 인원: 600명
    거제가볼만한곳은 자연환경과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휴식과 여유를 즐기기에 알맞은 장소입니다.

    휴양림 내에는 산책로와 휴게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거제가볼만한곳의 상세 정보를 담은 표입니다:
    구역 면적 1일 수용 인원 위치
    120㎡ 600명 거제시 해발 565m의 노자산 동쪽 중턱

    거제가볼만한곳은 거제시 주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힐링 타임을 원한다면 거제가볼만한곳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거제가볼만한곳: 옥포대첩

    옥포해전은 거제에서 가볼 만한 곳 중 하나로, 그 넓이는 10만 9398㎡입니다. 이 해전은 임진왜란 당시 전라좌수사였던 이순신 장군과 경상우수사 원균이 협력하여 옥포만에서 왜선 50여 척 중 26척을 격침시킨 전투를 기리기 위해 조성되었습니다.

    옥포대첩은 임진왜란 당시 조선의 첫 승리로 상징되며, 이순신 장군의 뛰어난 전략과 용기를 보여주었던 전투입니다.

    이 해전에서 이순신 장군은 옥포만의 좁은 통로를 이용하여 왜선들을 격침시키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

    옥포대첩 기념공원은 이 옥포해전의 역사적인 중요성을 상징하기 위해 조성되었습니다. 공원 내에는 이순신 장군과 원균 선생을 기리기 위한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또한, 옥포대첩 관련 문화재와 전투의 흔적을 보여주는 전시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옥포대첩 관련 주요 내용

    1.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원균 선생의 협력
    2. 옥포대첩에서의 조선의 첫 승리
    3. 이순신 장군의 뛰어난 전략과 용기
    4. 옥포대첩 기념공원의 역사적 중요성
    5. 옥포대첩 관련 동상과 전시관 소개

    옥포대첩 관련 테이블


    전투 일자 전투 장소 전투 참전자 격침된 왜선 수
    1592년 옥포만 이순신 장군, 원균 선생 등 26척

    옥포대첩은 거제에서 가볼 만한 명소 중 하나로, 이순신 장군과 원균 선생의 위업을 기리는 곳입니다. 이 곳을 방문하여 역사적인 전투의 향기를 느껴보세요.

    거제가볼만한곳이후의 전황을 유리하게 전개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957년 6월 12일에 기념탑을 세웠으며, 1963년에는 옥포정을 완공하였습니다. 1973년에는 옥포조선소가 들어서며 기념탑과 옥포정을 아주동 탑곡마을로 이건하였습니다. 그러나 주변거제가볼만한곳, 다른 명소들은 이에 비해 중요도가 떨어졌습니다.

    1. 기념탑: 1957년 6월 12일에 세워진 기념탑은 거제의 역사적인 순국선열들을 기리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이곳은 거제의 중심지로서 역사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뛰어난 경관과 역사적인 매력을 제공합니다.
    2. 옥포정: 1963년에 완공된 옥포정은 거제에서 가장 오래된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해안 경치와 함께 해수욕과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옥포라는 작은 항구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주변에는 거제가볼만한곳, 다른 명소들이 있지만, 기념탑과 옥포정이 아주동 탑곡마을로 인해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낮아졌습니다.

    각각의 명소들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거제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따라서 거제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이러한 명소들을 절대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거제의 최고 뷰를 경험할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 시방리

    거제가볼만한곳 매미성과 이수도 1분거리의 로스터리 카페 시방리는 거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카페에서는 거가대교를 한눈에 바라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탁트러진 여진 전망을 감상하며 앉아만 있어도 최고의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거제가볼만한곳 매미성은 거제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고,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이수도는 거제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푸른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조용한 휴양지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스터리 카페 시방리는 이러한 거제의 명소들과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편리하게 휴식과 감동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최상의 풍경과 함께 특별한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로스터리 카페 시방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예시입니다:


    메뉴 가격
    에스프레소 5,000원
    카푸치노 6,000원
    아이스크림커피 7,000원
    치즈케이크 8,000원

    로스터리 카페 시방리는 거제에서 최고의 뷰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최고의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거가대교가 보이는 탁트러진 여진 전망에 앉아 떠날 준비를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특별한 순간들을 만나보세요.

    1. 거제가볼만한곳 매미성
    2. 이수도
    3. 로스터리 카페 시방리의 특별한 메뉴
    거제가볼만한곳 리스트에는 직접 로스팅하여 운영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최상급의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거가대교가 보이는 시원한 오션뷰 카페로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소개 더보기"를 클릭하여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간단한 거제가볼만한곳 리스트입니다: 1. 거가대교 오션뷰 로스터리 카페 - 거가대교가 보이는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 최상급의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맛있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해금강 -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아름다운 해금강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돌산공원 - 절벽 위에 위치한 돌산공원은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휴식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 해안을 따라 산책로가 있어 자연과 함께 걷기에도 좋습니다.

    4. 거제해상케이블카 - 거제 동부 해안과 연결된 해상 케이블카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고도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거제가볼만한곳 리스트를 확인하고 특별한 경험과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