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와 해리포터 영화 속 물건들을 즐기는 법"

by 금융 한줌 2023. 11. 5.
반응형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내 굿즈 상점과 해리포터 영화 속 물건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는 다양한 굿즈 상품과 해리포터 영화 속에서 사용된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튜디오 안에서 마지막으로 왼쪽 상점 쪽으로 나오기 위해서는 오른쪽으로 들어가야 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편에는 다양한 굿즈나 상품들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리포터 관련 제품들을 구매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굿즈 상점들은 해리포터 영화 캐릭터들의 인형, 전리품, 티셔츠, 엽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오른쪽 편에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해리포터 영화를 제작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내부에는 영화 속에서 사용된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스튜디오 내에 위치한 굿즈 상점과 영화 속 물건들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굿즈 상점에서 판매되는 해리포터 영화 굿즈 상품 예시:
  1. 해리포터 영화 캐릭터들의 소형 인형
  2. 해리포터 영화 전리품 (키링, 뱃지 등)
  3. 해리포터 영화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4. 해리포터 영화 엽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영화 속 물건 전시 예시:
물건 이름 사용된 영화
마법의 지팡이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금화 해리포터와 불의 잔
예언의 구슬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평균적으로 3시간 정도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관람하는 데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파이널 투어 5시에 들어갔을 때 3시간 안에 모든 것을 볼 수 있을지 걱정도 했지만, 실제로는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는 다음과 같은 관람 내용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1. 닐리텐 번호 9와 함께 시작: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 여행을 시작할 때 닐리텐 번호 9를 타고 입장합니다. 이 번호는 해리포터의 여정과 함께하는 특별한 출발점이 되어줍니다.

  2. 그림자로 가득한 마법 야외 초상관: 유명한 사진작가 앨런 스타인스씨의 마법 초상관은 매력적인 풍경과 함께 마법의 순간을 담아냅니다. 당신은 마치 해리포터의 세계로 향해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3. 마법과 음료수를 만드는 마법 야외 사진관: 이 사진관에서는 마법의 세계에서 음료수를 만들어 보거나, 매력적인 마법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4. 스튜디오 근처에서 영화 촬영 현장 체험하기: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는 실제 영화 촬영 현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보드와 영화 속 실제 소품들을 볼 수 있으며, 마법 사용에 이용되는 도구들에 대해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관람 내용이 있으니, 관광객들은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은 8월까지 마감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취소표를 찾으신다면 klook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구매하기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촬영 장소와 관련된 스튜디오입니다. 많은 팬들이 이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 싶어하는데, 티켓 구매는 굉장히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8월까지 마감이 다 찼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취소표를 찾으려면 klook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티켓을 놓치신 분들은 실망스러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klook 등의 사이트를 통해 취소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자주 취소되는 티켓을 바로 예약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의 특별한 체험을 누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구매 관련 정보


사이트 티켓 가격 구매 가능 여부
klook 5000원 구매 가능
다른 사이트 가격 상이 구매 가능 여부는 사이트마다 다름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의 가격은 사이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klook의 경우, 티켓 가격은 5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는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여부는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티켓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여러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이처럼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구매는 8월까지 마감이 끝났지만, klook 등의 사이트를 통해 취소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사이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의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어플을 통해 예약하시면 공식 사이트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어플 예약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1. 가격: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어플을 통한 예약은 공식 사이트 가격보다 더 저렴합니다.
  2. 사용 편의성: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어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예약 확인: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예약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아래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어플을 통한 가격 비교 예시입니다.
옵션 공식 사이트 가격 어플 가격
스튜디오 입장권 ₩30,000 ₩25,000
액자 포토 촬영 ₩5,000 ₩3,500

위 예시와 같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어플을 통해 예약하시면 입장권과 액자 포토 촬영 등의 옵션에 대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LOOK 같은 어플을 통해 사전에 예약하시길 권장합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 티켓 출력 없이 QR로 입장하는 방법

  •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는 티켓을 따로 출력하지 않고도 QR 코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일 단위로 시간별로 예약을 받고 있어 인원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사람이 많아서 혼잡할 줄 알았지만, 시간대별로 예약을 받고 있어서 자체적으로 인원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예약한 시간대에 QR 코드를 가지고 있으면 따로 티켓을 출력하지 않고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입장한 후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로 이동하고 싶다면, 간판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도쿄 입장하는 곳이 보입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워너브라더스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런던에 위치해 있었는데, 도쿄 토시마엔에 생겼다는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후에 제 여행은 일본에서 시작되었는데, 3일차에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지난 2021년 6월 30일에 오픈되었습니다. 도쿄는 일본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기 때문에, 해리포터 팬들에게는 이곳을 방문하는 것이 큰 기회였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층마다 다양한 해리포터 관련 소품과 설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영화 촬영 장면을 재현한 세트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영화에서 사용된 의상과 소품들을 보는 것은 팬들에게 큰 감동이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일이지만, 평일과 주말은 정해진 시간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으며, 온라인에서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관람료는 대인 기준으로 일반적으로 3,200엔이며, 어린이와 청소년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팬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해리포터의 세계에 몰입하고 영화 속 주인공들의 다양한 모험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해리포터 관련 제품을 살 수 있는 상점도 있으니, 기념품으로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 세계 최대이자 아시아 첫 번째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23년 6월 16일 일본 도쿄에서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해리포터에 관한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동시에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곳입니다. 나는 8월 초에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미 온라인으로 예매를 완료했습니다. 이 스튜디오에서는 다이애건 앨리를 비롯한 실제 사용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는 해리포터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스튜디오를 나오면 야외에서 바로 버터비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100엔인데 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하시면 생각보다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관련 정보 요약: 1.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2. 스튜디오 내에는 해리포터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3. 스튜디오를 나오면 야외에서 바로 버터비어를 판매합니다. 4. 가격은 1100엔으로 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와 버터비어 가격 비교표:
장소 상품 가격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해리포터 소품 전시물 별도로 구매
스튜디오 밖 야외 버터비어 1100엔 (컵 포함)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티켓 가격과 패키지 안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성인, 중고등학생, 어린이를 구분하여 티켓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성인은 정상 요금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중고등학생과 어린이는 우대 요금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분된 티켓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들에게 알맞은 가격 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는 스튜디오 투어를 포함한 다양한 패키지를 별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디지털 가이드와 가이드북이 포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보다 풍부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디지털 가이드는 스마트폰이나 전자기기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해리포터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이드북은 손에 들고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자료입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공식 홈페이지나 정규 판매처에서는 이러한 패키지와 티켓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할 수도 있으며, 정규 판매처에서 실제로 방문하여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할 때는 티켓 가격과 패키지에 대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대리점을 통해 직접 구입한 티켓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12세 미만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입장하여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일 년 내내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보통 오전 9시에 첫 번째 투어가 시작되어 마지막 투어일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까지 진행됩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다양한 티켓 유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티켓은 일반 입장 티켓으로, 스튜디오 내의 주요 장소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티켓은 대리점에서 구입한 티켓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 시 반드시 티켓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또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특별 행사와 함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행사와 부가 서비스는 별도의 티켓이나 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티션 워크숍에 참여하려면 별도의 예약이 필요하며, 참여 시간에 맞춰 도착하여야 합니다.

아래는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영업시간과 가격표입니다.
영업시간 티켓 가격
오전 9시 - 오후 6시 일반 입장 티켓: 30,000원
오후 6시 - 오후 9시 야간 투어 티켓: 40,000원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일 년 내내 다양한 행사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관람하고자 하는 날짜와 티켓 유형에 맞게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하는 만 12세 미만의 아이들도 유의하여야 합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하시면 마음껏 해리포터의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훌륭한 체험을 위해 미리 티켓을 구매하고, 예약 및 입장 규정을 준수해주세요.